퓨렐 손소독제 Purell Sanitizer/미키마우스 새니타이저 직구 - 비타트라

일상

퓨렐 손소독제 Purell Sanitizer/미키마우스 새니타이저 직구 - 비타트라

oESCo 2020. 2. 26. 00:37

17년도에 '퓨렐 손소독제'를 구입했었다.
아기 기저귀 갈아줄 때 사용하려고 알아봤었는데, 퓨렐 제품이 가장 좋다고 하여 구입하였다.
에탄올 함유량도 높고, 미국 병원에서 거의 대부분 퓨렐 손소독제를 사용한다고 한다. 점유율 1위.

236ml 두 개에 5,400원에 구입했었는데, 그때 당시에도 다른 제품을 보다는 가격에 높은 편이었다.
그런데 요즘엔 하나에 거의 만 원 꼴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가격이 많이 상승하였는데 그렇다고 해도 너무 많이 오른듯하다.

현재 퓨렐 손소독제의 경우 과장 광고로 FDA 경고를 받았다.
그래도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이다.

 

'휴대용 손소독제'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던 중에 눈에 들어온 브랜드가 '바스앤바디웍스'이다.
바스앤바디웍스-Bath&Body Works-BBW

BBW 새니타이저는 모두 구매하고 싶을 만큼 너무 귀엽다.

 

기본적으로 가격이 꽤 있긴 한데, 세일할 때 여러 개 구매하면 괜찮을 거 같다.
그리고 또 눈에 들어온 것은 '미키마우스 새니타이저'이다.

보통 해외 직구를 하면 배대지를 통하여 한 번 거쳐서 배송이 되는데, '비타트라'에서 구매하면 한국 직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더 빨리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비타트라에서 구매하였다.
미키, 미니 중 랜덤 발송인데 4개를 주문하였더니 2개씩 각각 왔다.

월요일에 주문하였는데, 토요일에 받았다.
해외에서 오는데 배송이 엄청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