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 AS 후기 공유

정보공유

갤럭시 워치 AS 후기 공유

oESCo 2019. 8. 25. 17:05

갤럭시 워치 AS 후기를 공유하려 한다.
이전 '갤럭시 기어 스포츠'를 사용중이었으머, '갤럭시 워치'가 출시되자마자 남편이 선물해 주었다.
그런데 지난 5월, 화면 좌측 상단 부분이 찌그러져 보였다.

화면을 캡쳐해보니 스크린샷은 이상이 없어보였다. 그렇다면 물리적으로 뭔가 문제가 있어 보인다.
아래는 문제가 있던 화면이다.

구매 내역을 확인해보니 2018년 9월 구매했다.
아직 1년이 안되었기에 계속 미루다가 8월에 집에서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 영통 센터를 방문했다.

아래는 영통 센터 위치이다. 분당선 망포역 4번 출구에서 가깝다.
서비스센터는 삼성디지털프라자 2층에 있다.
http://naver.me/xPtDGJ8v

 

네이버 지도

삼성전자서비스 영통휴대폰센터

map.naver.com


기사님이 보자마자 물리적 충격으로 인해 액정이 깨진 거라고 했다.
사용자 과실이기 때문에 원래는 유상이지만 무상으로 해주고 배터리도 새 걸로 갈아주셨다.

아래는 갤럭시 워치 화면 캡쳐하는 방법이다.

1.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화면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준다.
한가지 팁은 버튼을 누르자마자 빠르게 밀어야한다. 전원 버튼을 너무 오래 누르고 있으면 전원 메뉴가 나온다.

2. 워치에 갤러리 앱으로 가서 폰으로 전송한다.

아래 사진 참고.